핵심서비스 이행표준

  1. H
  2. 열린경영
  3. 고객헌장
  4.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우리 원은 고객헌장을 제정하면서 다음과 같은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1. 정보통신산업 정책연구 및 정책수립 지원
  1. 정보통신산업 정책 및 기술 연구를 통하여 새로운 정보통신산업 가치 창출을 선도하겠습니다.
  2. 급변하는 정보통신산업 환경에 적합한 정책이 적시에 시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정보통신산업 전문 인력 양성과 산업 육성·발전 등 기반조성
  1. 기술지식과 현장실무능력을 함께 갖춘 산업 정보통신 현장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 정보통신 기술을 통한 국가 혁신성장을 위해 유망 정보통신 신기술과 기업성장을 지원하고 신시장을 개척하겠습니다.
3. 정보통신기업의 창업·성장과 유통시장 활성화, 마케팅 지원
  1. 정보통신 신기술ㆍ서비스 시장진입이 원활하도록 규제를 선도적으로 개혁하겠습니다.
  2.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 기술의 창업을 촉진하고, 지속 성장토록 정보통신 유통시장을 활성화하고 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하겠습니다.
4. 정보통신산업 융합·활용과 해외진출 지원
  1. 정보통신 신기술기반 신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 산업의 ICT 확산을 촉진하여 국가 산업 경쟁력을 제고 하겠습니다.
  2. 정보통신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사업지원으로 국내 ICT 경쟁력 향상과 더불어 글로벌 진출을 실현 하겠습니다.
5. 소프트웨어 기술진흥 지원
  1. 소프트웨어 산업 경쟁력을 뒷받침하는 소프트웨어 사업 제도와 정책을 고객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올바른 제도와 정책이 적용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안전한 정보통신 대한민국 구현을 위해 소프트웨어 품질과 안전성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6. 사회적 가치실현 책임경영 강화
  1. 지역공헌과 좋은 일자리 창출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공공성과 책무를 다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화하겠습니다.
  2. 사업 추진 시 국민참여와 의견 수렴 강화를 통해 고객지향적 경영체계를 정착하겠습니다.
* 핵심서비스 이행 목표와 실적은 매년 홈페이지를 통해 공표 하겠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바로가기]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팀 김정아
  • 전화번호 : 043-931-5162
  • 최종수정일 : 2019.09.17
....
메뉴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