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민원ㆍ서비스 헌장

  1. H
  2. 열린경영
  3. 기업민원ㆍ서비스 헌장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 임ㆍ직원은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흥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01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구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규제개선, 에러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03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의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4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로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팀 김정아
  • 전화번호 : 043-931-5162
  • 최종수정일 : 2019.07.08
....
메뉴이동